▲ 여자친구가 '귀를 기울이면' M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쏘스뮤직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30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타이틀 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푸른 자연을 배경이다. 여름 햇살과 미소를 머금은 여자친구 멤버들의 매력이 만나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여자친구는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도 예고했다. 물을 발로 차고, 맨발로 물 위에서 안무를 선보이는 등 계절감을 잘 살려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여기에 짧게 나온 '들려줄게 귀를 기울여봐 우리들의 잊지 못할 목소리'라는 가사와 시원한 가창력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이다. 이 곡은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에 이은 3번째 여름 시즌 송이다.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패럴렐'(PARALLEL) 전곡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