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뜨거운 사이다' 김숙.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뜨거운 사이다' 김숙이 가장 센 여자로 이여영을 꼽았다.

3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온스타일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미디어 라이프스타일 본부 신종수 본부장, 문신애 PD, 방송인 박혜진, 코미디언 김숙, 배우 이영진, 변호사 김지예, CEO 이여영, 저널리스트 이지혜가 참석했다.

김숙은 "서열은 없지만 센 순서는 있다. 센 걸로 따지면 제가 하위권이다. 여기서는 순한 양이다. 제가 보기에 가장 센 사람은 이여영이다. ‘프로 불편러’다. 질문이 날카롭고 생각이 많다. 거침이 없다. 방송을 한 사람들을 눈치를 보는데, 이 분은 눈치를 안 본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이여영은 "제작진에게 나는 장사하는 사람이라 말하는게 부드러울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렇기에 때문에 정말로 정제된 언어와 단어를 사용하는데 다들 놀란다. 건물주와 8번의 재판을 했다. 건물주와 대화하는 모습을 보면 놀랄 수 있다. 현실에서 여자들은 전투적으로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뜨거운 사이다'는 6인의 여성 출연진이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최신 이슈에 대해 사이다처럼 속 시원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8월 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