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가 주요 출연진을 확정, 본격적인 제작에 나섰다.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가 주요 출연진을 확정, 본격적인 제작에 나섰다.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는 '나쁜 녀석들'과 세계관을 공유한 완전히 새로운 판의 스핀 오프 시리즈물이다. 한정훈 작가의 전작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의 무대가 되었던 서원시를 배경으로 부패한 기득권 집단을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의 통쾌한 한방을 그린다.

배우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충무로 주조연급 배우들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제작진의 의지가 돋보인다.

먼저 박중훈은 서원지검의 검사 우제문 역할을 맡았다. 불 같은 성격과 과격한 수사방법으로 지검 내에서 은밀한 따돌림을 받는 캐릭터다. 서원시를 지배하고 있는 정경유착 집단을 무너뜨리려는 나쁜 녀석들의 리더다. 주진모는 전직 조직폭력배 허일후로 분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조직을 벗어나 식당 주인으로 살던 중 우제문의 제안으로 나쁜 녀석들에 합류한다.

양익준은 뛰어난 복싱 실력으로 특채된 형사 장성철로 분한다. 돈이 되면 뭐든지 하는 막장 캐릭터다. 김무열은 서원지검으로 막 전입한 검사 노진평 역을 현실감 있게 연기한다. 현장 수사에 두려움을 갖고 기획통이 되길 원하지만 나쁜 녀석들의 일원이 된다. 극을 이끄는 핵심인물 중 하나로 평범한 듯 하지만 숨겨진 배후가 있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다. 이어 지수는 다른 사람의 형을 대신 사는 속칭 형받이인 한강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부패한 기득권 세력에 여동생을 잃고 복수를 위해 합류한다.

박호식 CP는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는 큰 사랑을 받았던 '나쁜 녀석들'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작품이다. 부패한 거대 정경유착 세력을 처벌하는 만큼, 이전보다 훨씬 커진 역대급 스케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이전과 전혀 다른 스토리와 캐릭터가 선사하는 새로운 매력은 물론, 그 안에서 전작 '나쁜 녀석들'과의 연결고리를 발견해나가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