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텀싱어2' 예고편.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팬텀싱어2' 참가자들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2'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3일 예고편을 공개,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예고 영상은 '훈남' 참가자들의 긴장하는 모습과 첫 무대를 본 '팬텀싱어' 프로듀서들의 반응을 담았다. 참가자들은 "너무 어려워졌다. '팬텀싱어2'" "차라리 '팬텀싱어 시즌1'에 나올걸. 이런 생각도 했다" "내가 어떻게 여기서 살아남을까"라고 소감을 전하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참가자들과 처음으로 만난 '팬텀싱어2' 프로듀서 윤종신 윤상 김문정 마이클리 바다 손혜수의 놀라워하는 반응도 공개됐다. 윤상은 "저런 친구들을 여기서 만나나"라고 놀라워했고, 손혜수는 "'팬텀싱어 시즌1'을 훨씬 뛰어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뮤지컬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는 마이클리는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지금까지 이런 보이스를 들은 적은 처음"이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김문정 음악 감독은 한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미치겠다"라며 심사의 어려움을 토로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시즌1을 뛰어넘는 놀라운 참가자들의 첫 무대와 '팬텀싱어2' 프로듀서의 만남은 오는 1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