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너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YG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위너가 컴백 하루 앞두고 젊은의 열정이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위너는 3일 오후 공식 블로그와 SNS에 새 싱글 음반 '아워 트웬티 포(OUR TWENTY FOR)'의 단체 포스터와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이번 신곡 '럽미럽미(LOVE ME LOVE ME)'와 '아일랜드(ISLAND)'의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하와이 석양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 20대 젊음과 열정이라는 의미가 담긴 만큼 포스터에서도 위너의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 위너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YG 엔터테인먼트
개인별 포스터에서 리더 강승윤은 스트라이프 셔츠로 멋을 더했다. 김진우는 블랙 패션으로 세련된 맵시를 자랑했다. 송민호는 꽃보다 빛나는 비주얼을 한껏 뽐냈고, 이승훈은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소품으로 귀공자 분위기를 연출했다.

위너는 지난 4월 발매한 '릴리릴리(Really Really)'로 한층 발전한 음악성과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는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여름 시즌 송이라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신곡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오후 4시 공개된다. 5일 오후 8시에는 V LIVE '위너 아워 트웬티 포 미드써머 나이트 라이브 (WINNER OUR TWENTY FOR MIDSUMMER NIGHT LIVE)'를 진행,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