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윤우.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조윤우가 후반부 캐릭터 변화를 예고했다.
 
조윤우는 SBS 주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에서 구세준 역을 맡아 사랑 앞에서 순수하고 적극적인 '무공해 사랑꾼'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가 본격적으로 후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구세준이 변화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에 '언니는 살아있다' 후반부에서 펼쳐질 구세준의 활약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꼽아보았다.
 
◆ 군자와 계화에 대한 배신감, 세준의 흑화

세준에게 있어서 사군자(김수미 분)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가족이자 그가 외롭고 힘들 때 가장 큰 힘이 되어 준 인물이다. 세준은 그런 군자를 자신의 친모인 이계화(양정아 분)가 죽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계화에게 분노를 느꼈다. 

그러나 얼마 뒤, 세준은 군자가 자신을 실종된 형인 세후의 대체품 정도로만 생각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엄청난 배신감에 휩싸였다. 순수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했던 세준이 과연 어떻게 흑화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 실종된 형 ‘세후’의 귀환, 형제의 난 시작?

세준은 세후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철저하게 차별을 받아야 했고, 그로 인해 세준은 가족에 섞이지 못하고 문제만 일으키는 트러블메이커가 됐다. 자신을 그렇게 만든 세후가 살아있다 못해 가장 가까이에 있었던 설기찬(이지훈 분)이라는 사실은 세준을 충격에 빠트리기에 충분했다. 실종된 세후의 귀환이 세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 양달희-구세준-강하리-설기찬, 미궁 속으로 빠진 사각관계

세준은 강하리(김주현 분)에게 진심을 다해 직진 로맨스를 펼쳤지만, 하리는 그의 진심을 장난이라고 치부하며 그를 밀어냈다. 그 가운데 하리와 기찬 사이에 묘한 기류가 형성되고, 양달희(김다솜 분)는 공룡그룹 입성을 위해 어떻게든 세준과 결혼하려는 상황. 네 사람의 사각관계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시킨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