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혜성 앨범 프로모션 일정. 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신화 신혜성이 오는 9월 5일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신혜성은 8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세레니티'(Serenity)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비비드한 느낌의 블루 색상의 배경이 눈에 띈다. 또 스페셜 앨범 발매일인 9월 5일까지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겼다. 오는 10일 1차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차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한 것.

특히 이번 앨범은 신혜성만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을 비롯해 신혜성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그동안 발라드와 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해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인데 이어, 더욱 깊어진 신혜성의 감성을 드러낼 계획이다.

신혜성은 또 앨범 발매 이후 9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째 장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혜성이 오는 9월 5일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해 발매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이후 오랜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신혜성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