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재가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 내레이션을 맡았다. 제공|Mnet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내레이션에 배우 김민재가 참여한다.
 
8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가 김민재의 달콤한 목소리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된다. 김민재는 앞서 공개된 ‘내 사람친구의 연애’ 티저 영상에서 ‘남사친’과 ‘여사친’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바 있다.

김민재는 시청자의 시각에서 ‘남사친-여사친’의 스토리를 바라보고 이를 시청자가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해주는 ‘로맨스텔러’ 역할을 맡았다. ‘남사친-여사친’의 심리 상태를 잘 이해해 내레이션을 진행하는 내내 몰입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 김민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에 감정에 몰입했고, 이는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 대한 집중도가 더욱 올라가게 했다는 전언.

제작진은 “김민재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내 사람친구의 연애’와 잘 어울리고, ‘로맨스 텔러’라는 특별한 역할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것이라 생각해 함께 하게 됐다”며 “오늘(8일) 첫 방송되는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서 김민재 목소리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여사친’ 남녀 8명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며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