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새봄. 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MBC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구새봄(30)이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다.

구새봄 소속사 측은 9일 오후 “구새봄은 지난 7일 오후 귀가를 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으며. 적발 당시 현장에서 음주 사실을 인정했고 현재 귀가 조치 후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새봄은 이번 일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게 뉘우치고 있으며, 향후 필요한 조사에 모두 성실히 임할 예정”이라며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다음은 구새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구새봄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9일 오전 보도된 당사 소속 구새봄 씨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구새봄 씨는 지난 7일 오후 귀가를 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었으며, 적발 당시 현장에서 음주 사실을 인정했고 현재 귀가 조치 후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새봄 씨는 이번 일에 대해 변명의 여지 없이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게 뉘우치고 있으며, 향후 필요한 조사에 모두 성실히 임할 예정입니다.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 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