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L코리아9' 에 워너원이 뜬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호스트 워너원(Wanna One)의 3분 시리즈는 어떤 모습일까.

12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로 워너원이 출격한다. 워너원 11명 멤버들은 SNL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워너원만의 색깔이 가득한 코너부터 크루들과 함께 ‘SNL코리아 시즌9’에 녹아들 수 있는 콩트까지 토요일 밤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 중이다. 특히 워너원 멤버들은 ‘SNL코리아 시즌9’ 장수코너 ‘3분 시리즈’에서 활약할 것으로 알려져 어떤 매력을 공개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워너원 멤버들은 ‘SNL코리아 시즌9’ 크루들과 함께 ‘3분 남자 친구’를 꾸민다. 특히 11명 멤버 중 박지훈, 옹성우, 이대휘, 배진영, 하성운이 ‘3분 시리즈’에 출격, 대체불가 남자친구를 연기한다. ‘3분 남자 친구’ 속 워너원은 국민투표로 뽑힌 아이돌다운 면모에 상큼한 매력까지 더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들을 한 방에 터뜨릴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훈과 옹성우의 변신은 ‘만약 워너원이 내 남자 친구라면?’이라는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전망이다. 박지훈은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남자 친구’로 등장한다. 무대 위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면 이날 방송에서는 ‘세젤귀(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옹성우는 ‘나를 웃게 해주는 남자 친구’로 변신해 의외의 털털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긴다. 옹성우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여자 친구를 웃게 만들기 위해 온몸을 아끼지 않은 표정연기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대휘의 ‘끼 많은 남자친구’, 배진영의 ‘순정만화 남자 친구’, 하성운의 ‘심쿵 남자 친구’가 토요일 밤 안방을 달굴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연하남 판타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NL코리아 시즌9’ 제작진은 “무대 위에서의 워너원 멤버들은 열정적이고 멋있는 모습이 컸다. 반면 ‘SNL코리아 시즌9’와 함께한 워너원은 순수하고 착한 청년의 모습이 강했다. 순수함, 멋짐, 귀여움까지 다 갖춘 워너원을 ‘SNL코리아 시즌9’ 크루로 ‘고정픽’ 하고 싶을 정도로 욕심났다. 2주간 편성되는 ‘SNL코리아 시즌9’의 워너원 편을 기대해주시는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력 끝판왕 워너원의 활약을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12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