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이천웅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고유라 기자] LG 트윈스가 추격전 끝에 역전승을 거머쥐었다.

LG는 1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7회 역전에 성공하며 6-2 승리를 거뒀다. LG는 SK를 제물 삼아 2연패에서 벗어났다. 전날까지 반 경기 차로 앞서 있던 5위 넥센의 추격을 제치고 4위도 유지했다.

선취점은 SK가 냈다. 2회 2사 후 최승준이 좌월 솔로포를 쏘아올렸다. SK는 3회 1사 후 이성우가 좌중간 안타로 출루한 뒤 노수광이 땅볼로 아웃됐지만 폭투, 조용호의 내야안타로 2사 1,3루 찬스를 만들었다. 최정이 좌전 적시타를 날렸다.

LG는 3회말 2사 후 3루수 실책으로 1루를 밟은 손주인이 박용택, 이천웅의 연속 안타로 득점하며 추격했다. 이후 양팀은 선발 투수들의 호투 속 1점차 팽팽한 살얼음 접전을 이어갔다. 다시 침묵을 깬 쪽은 LG였다.

LG는 7회 채은성이 우전안타로 출루했다. 강승호가 중월 적시 2루타를 때려내 2-2 동점을 만들었다. 강승호가 견제사를 당했으나 유강남의 몸에 맞는 볼, 손주인의 좌중간 2루타, 정성훈의 볼넷으로 1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이천웅이 역전 2타점 적시 2루타를 터뜨렸다.

로니의 고의사구로 만루 찬스를 이어간 LG는 양석환이 2타점 적시타를 보태 달아났다. LG는 불펜진을 내세워 4점차 리드를 지키고 승리를 만끽했다.

LG 선발 소사는 6이닝 7피안타(1홈런) 6탈삼진 2사사구 2실점으로 호투했으나 팀의 역전이 늦어진 관계로 승패와는 연을 맺지 못했다. SK 선발 켈리는 6⅓이닝 6피안타 10탈삼진 2사사구 3실점(2자책)으로 시즌 5패째를 안았다.

타석에서는 이천웅이 2안타 3타점 맹타를 휘둘렀다. 양석환도 2안타 2타점을 기록했다. 손주인이 2안타 2득점으로 활약했다. SK에서는 조용호와 최승준이 각각 2안타 멀티 히트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