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북미 투어 현장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리얼리티 '엑소 투어그램'이 19일 첫 공개된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엑소(EXO)의 북미 투어 현장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리얼리티 ’엑소 투어그램‘이 19일 첫 공개된다.

엑소의 북미 투어 에피소드를 담은 ‘엑소 투어그램(EXO TOURGRAM)’이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글로벌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리얼리티에는 지난 4월 뉴어크, LA, 멕시코시티 등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엑소의 북미 투어 ‘엑소 플래닛 #3–디 엑소디움–인 노스 아메리카(EXO PLANET #3 – The EXO’rDIUM – in NORTH AMERICA)‘ 공연 실황과 멤버들의 자유 여행기가 담겨 있다. 콘서트 리허설에 임하는 진지한 모습부터 현지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는 유쾌한 모습까지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엑소 투어그램’의 본격적인 방영에 앞서 18일 오후 9시에는 멤버 수호와 세훈이 북미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및 두 사람의 미국 자유 여행기를 들려주는 스페셜 생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엑소는 최근 정규 4집 ‘더 워(THE WAR)’로 발매 단 24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국내외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해 글로벌 음악 차트도 평정,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