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 제공|온스타일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겟잇뷰티 2017' 신입 MC로 합류한 가운데, 혹독한 신고식을 치른다.

16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는 최민식부터 혁오까지 커버 메이크업 1인자로 불리는 박나래가 새 MC로 합류한다. 드라마 촬영으로 자리를 비운 김세정의 자리를 박나래가 채우면서 이하늬, 산다라박, 박나래, 이세영 새로운 MC 4인이 완성된 것.

박나래는 시선을 끄는 핫핑크 드레스와 호탕한 웃음으로 첫 녹화부터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스피드 메이크업 편에 출연해 '뷰티꿀팁' 대신 역대급 폭소를 안겨줬던 박나래는 "이전까지는 '겟잇빈티'였는데 제대로 된 뷰티를 보여주겠다"며 야심 찬 포부를 밝히기도.

국민주점 '나래바'만큼 궁금한 '나래 뷰티바'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신입 MC를 향한 '곰손 자매' 산다라박과 이세영의 귀여운 텃세에 이어 장신 이하늬와 비교되는 키 차이에 박나래는 첫 녹화부터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소외된 섀도 기 살리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스타들의 아이팔레트 활용법이 공개된다. 뷰티 크리에이터 '화섹남' 김기수의 '실패 제로' 팔레트 선택법부터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8구 팔레트 200% 활용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아티스트의 9구 팔레트 활용 '꿀팁'까지 전해진다.

박나래의 합류로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는 16일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