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이 'SNL코리아9'에서 또 한 번 남자 친구로 변신한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을 'SNL코리아9'에서 한번 더 만난다

19일 tvN ‘SNL코리아9’의 호스트로 워너원이 한 번 더 출격한다. 전 시즌 최초 2주 편성으로 인해 워너원 멤버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는 것. 지난주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이 평균 2.6%, 최고 3.4%까지 올라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무서운 신인임을 입증한 워너원은 이번 주에도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3분 남자 친구2' 코너를 준비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주 '남자 친구의 표본'을 보여준 다섯 멤버들에 이어 이번 주 '3분 남자 친구'에서는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이 SNL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워너원 멤버들이 보여줄 '남친의 정석'이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강다니엘은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의 미소'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크루 장도연의 남자친구로 등장해 '내 마음을 열어주는 남자 친구'를 연기할 예정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특급 외모와 옷차림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강다니엘이 이날 방송에서 남자다움과 귀여움을 모두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과연 어떤 매력으로 토요일 밤 안방을 강타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황민현의 '순수한 남자 친구', 김재환의 '고막 남자 친구', 라이관린의 '예쁜 남자 친구', 박우진의 '에너제틱 남자 친구', 윤지성의 '나만 챙겨주는 남자 친구'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SNL코리아9' 제작진은 "지난주에 이어 호스트 워너원의 멤버들이 '3분 남자 친구'를 선보인다. 지난주에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비 남자친구의 완성판을 시청자들께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워너원의 끝을 모르는 매력을 탐구할 수 있는 ‘SNL 코리아 9’는 1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