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승우 ⓒ제주 유나이티드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제주 유나이티드 홈 데뷔전을 앞둔 류승우가 Real Story를 통해 팬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류승우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 댓글 인터뷰에서 최고의 댓글로 선정된 팬에게 자신의 친필 사인이 적힌 실착 축구화를 선물하기로 했다.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Real Orange 12(연간 회원)로 활동 중인 워킹맘이었다. 중국에서 왔다는 주인공은 팬 초청 식사 이벤트에도 참가할 정도로 남다른 제주 사랑을 보였다.

특히 아들에게 축구화 선물을 통해 축구선수의 꿈을 심어주고 싶다는 주인공의 바람에 감동한 류승우는 17일 오후 6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울산 현대와의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29라운드 홈 경기에 주인공 가족을 초청해 직접 축구화를 선물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기로 했다.

류승우는 "정말 제주를 사랑하는 팬인 것 같다. 축구선수의 꿈을 갖고 있는 아들에게도 작지만 보답을 해주고 싶었다. 경기장에서 직접 만나서 좋은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최고의 댓글로 선정된 miny****님은 제주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 메시지 또는 대표전화(064-903-1240)로 연락하면 된다. 최고의 댓글로 선정된 주인공과 류승우의 만남은 추후 Real Story를 통해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는 올 시즌  Real Orange 12 프로젝트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팬 토론장, 공식 페이스북 메시지,  네이버 포스트 등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제주는 Real Story라는 새로운 소통의 채널을 준비했다. 

Real Story는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팬들의 요청 및 건의사항을 듣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을 직접 선수들과 함께 웹툰형식으로 풀어나가는 코너다. 첫 화인 "#빨간맛은 이제 싫어"에서 퇴장을 징계를 받은 윤빛가람과 이창민이 재발 방지를 위해 이색 공약을 내건 데 이어 류승우가 홈 데뷔전을 앞두고 또 다른 Real Story를 전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