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세희가 '멍하니 말없이'를 공개했다. 제공|더하기미디어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가수 지세희가 '돌아온 복단지' O.S.T '멍하니 말없이'를 공개했다.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멍하니 말없이'는 이별을 주제로 한 노래다. 가수 지세희의 목소리가 더해져 풍부한 감성을 전한다.

'멍하니 말없이'는 국내 4년 연속 최다 O.S.T를 발표하며 폴포츠, 수지, 스틸하트, 수란, 홍진영 등과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작곡가 정종민이 공동 작업한 끝에 완성됐다.

특히 '인연이 아니길 바래요' '멈춰버린 내 가슴 속에' '문득 떠오르는 그대의 숨결이' '눈을 감으면 다시 맴돌아' '사랑하는 것 참 힘든 일이야' 등의 가사는 사랑에 체념한 주인공의 모습이 비쳐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신곡 '멍하니 말없이'는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세희의 보컬과 하나가 되는 드라마틱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사랑의 아픔을 전달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세희는 2012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톱4에 오르며 폭풍 가창력을 과시했다. 신곡을 통해서도 감성발라더의 면면이 돋보이는 가창 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