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호가 '투깝스'에 출연한다. 제공|악어컴퍼니, SY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김선호가 ‘투깝스’에 출연한다.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가 배우 조정석과 혜리에 이어 브라운관의 루키로 떠오른 김선호를 공수창 역으로 확정지었다. 

11월 방송될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극 중 김선호가 맡은 공수창은 자석처럼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성의 사기꾼. 조각 같은 외모에 매너 좋고 센스 있는 유머 감각까지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사기꾼의 자질을 완벽하게 갖춘 인물이다.

하지만 누명을 쓴 것도 모자라 난데없이 영혼마저 육체를 탈피, 그에게는 상극인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에게 빙의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해 이들의 빙의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원치 않는 인연으로 얽히고설켜 사사건건 아웅다웅하는 두 남자의 앙숙 케미는 웃음을 유발하며 극의 즐거움을 한층 더 배가 시킬 전망이다.  

김선호는 ‘뉴 보잉보잉’,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 목적’, ‘거미 여인의 키스’ 등 유수의 연극 작품을 통해 무대를 접수, 올해 드라마 ‘김과장’, ‘최강 배달꾼’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연극 무대에서 다진 연기 내공으로 2017 대세 신인으로 떠오른 그가 ‘투깝스’에서는 어떤 새로운 면모를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에서 조정석과 빚어낼 호흡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두 사람이 같은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나갈지 이를 지켜보는 것 역시 쏠쏠한 재미가 되어줄 전망이다.

‘투깝스’는 ‘역도요정 김복주’, ‘개과천선’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현종 PD가 메가폰을 잡고 변상순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