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 키스신 비하인드를 밝혔다.

2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두베 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 연출 박준화)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준화 PD를 비롯해 배우 이민기 정소민 박병은 이솜 김민석 김가은이 참석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이민기와 정소민의 키스신이 담겼다. 이민기는 키스신 비하인드에 대해 "감독님이 원래 이렇게까지 많이 찍지 않는다고 했다. 공 들여 찍지 않는다고 했는데 오랜 시간 공들여서 찍은 걸로 기억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박준화 PD는 "엔딩신이어서 그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소민은 "키스신을 항상 친해지기 전에 어색한 단계에서 찍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 더군다나 1회부터 그런 장면이 있었다. 상황 자체가 어색한 상황에서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아르곤' 후속으로 10월 9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