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데이식스의 멤버 원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가 오는 29일 신곡 '그렇더라고요' 공개에 앞서 멤버 도운과 원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데이식스의 막내라인 도운과 원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도운은 몽환적인 옆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필은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 '그렇더라고요'와 'September 29, 12p.m.'라는 공개 시기가 적혀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 그룹 데이식스의 멤버 도운.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올해 매월 신곡 발표 프로젝트 'Every DAY6'를 진행 중인 데이식스는 29일 10번째 디지털 음반 '에브리데이6 악토버(Every DAY6 October)'를 발매한다.

'에브리데이6 악토버(Every DAY6 October)'의 타이틀곡 '그렇더라고요(When you love someone)'는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하면 뭐든지 해주고 싶어 진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잔잔한 피아노 라인과 목소리가 감성을 건드리고, 뒤이어 펼쳐지는 소울풀한 후렴이 록 장르의 곡이다.

데이식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서 '에브리 데이식스 콘서트 인 악토버(Every DAY6 Concert in October)'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공연을 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