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곤' 김주혁-천우희가 이름값을 증명했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김주혁과 천우희는 ‘아르곤’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김주혁과 천우희는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원작 구동회,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김백진과 이연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동안 스크린에 집중한 김주혁은 ‘아르곤’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악역부터 로맨스 연기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한 김주혁은 ‘아르곤’의 수장이자 앵커 김백진 역을 맡아 첫방송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까칠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김백진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사실을 바탕으로 진실을 보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김백진의 모습은 김주혁을 통해 빛을 발했다.

의상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김주혁은 올곧고 정의로운 김백진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참된 리더의 모습을 그려냈다. 김주혁은 다른 어떤 누구도 떠오르지 않을 정도로 김백진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였다. 극의 중심을 잡고 이끌어나간 김주혁은 담백하고 묵직한 연기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화면을 장악했다.

▲ '아르곤' 김주혁(위)-천우희. 제공|tvN
천우희는 김주혁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가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영화 ‘한공주’ ‘곡성’ 등을 통해 ‘충무로 여신’으로 불리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천우희는 ‘아르곤’을 통해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했다. 천우희는 스크린을 넘어 브라운관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쳤다.

계약직 기자 이연화로 분한 천우희는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생동감을 더했다.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를 가진 호기심 가득한 이연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여기에 더해 천우희는 김주혁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기자들의 성장기를 담은 ‘아르곤’에 진정성을 보탰다.

이처럼 김주혁과 천우희는 다시 한 번 배우로서 가치를 스스로 입증했다. 어떤 역이든 제몫을 톡톡히 해내는 두 사람은 ‘아르곤’에서도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