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욱.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김재욱의 치명적 매력이 제대로 드러나기 시작했다.

26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7-8회에서 박정우(김재욱 분)는 이현수(서현진 분)와 함께 일을 하게 됐고, 오랜 시간 지켜봐 온 끝에 그녀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하지만 이미 떠나 버린 온정선(양세종 분)을 사랑했음을 깨달은 현수는 후회의 눈물을 흘렸고, 프로포즈 거절을 당한 정우는 어이없으면서도 슬퍼하는 그를 따뜻하게 위로해줬다. 5년의 시간이 흘렀고 두 사람은 전쟁터와도 같은 드라마 현장에서 여전히 제작사 대표와 작가로 고군분투했다.

무엇보다 이번 한 회는 김재욱의 치명적이고 섹시한 어른미가 돋보였다. 정우는 현수 괜찮지 않냐는 후배의 물음에 "아주 좋아. 고백할 거야. 계속 지켜봤어. 관찰을 끝났다고. 내 여자야"라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으로 가득 찬 정우의 한마디 "내 여자야"란 대사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설레게 만들었다.

어른미로 가득한 박정우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젠틀하면서도 쿨하고 무심한 듯하지만 배려 깊고 따듯한, 직진할 듯하지만 기다릴 줄 아는 박정우는 성숙하면서도 절제된 어른 남자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물 만난 고기처럼 김재욱의 연기 또한 한층 더 여유롭다. 눈빛, 표정, 감정, 말투 등 한번 보고 들으면 누구도 김재욱에게서 빠져나갈 수 없게끔 치명적인 취향저격 캐릭터로 탄생시켜 나갔다. 매회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고, 알면 알수록 빠지게 되는 김재욱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