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영희. 제공|이매진아시아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황영희가 '新 국민 엄마'로 등극한다.

27일 첫 방송 되는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문선'으로 분해 팔색조의 매력을 뽐낼 예정인 황영희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극 중 황영희는 남홍주의 엄마이자 고기집을 운영하는 문선으로 등장, 특유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황영희의 모습이 담겼다. 보라색 카디건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황영희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속 억척스러운 모습과는 다른 단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날 촬영에서 황영희는 촬영이 시작되자 베테랑 연기자 다운 놀라운 몰입도를 보여주는가 하면, 촬영 후에는 스태프들과 선후배 배우들을 알뜰히 챙기는 등 실제 엄마 같은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