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위), 거미.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파티피플'에서 백지영과 거미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30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발라드퀸 백지영과 거미의 '귀호강 라이브' 뒷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파티피플'에서는 거미의 '국보급 목소리'가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영영 사라질 뻔했던 사연이 공개된다. 자타 공인 음원 강자인 거미가 한때 저조한 음원 성적으로 음악을 그만두려 했던 사연을 고백한 것. 이에 박진영과 백지영은 같은 길을 걸어본 사람만이 해줄 수 있는 공감과 조언을 건네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파티피플'에서는 백지영과 거미가 최초로 시도하는 듀엣 무대도 예고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라드 퀸이자 대세 O.S.T가수라는 비슷한 이미지 탓에 "한 번도 방송에 같이 섭외됐던 적이 없다"며 아쉬움을 토로한 두 사람이 드디어 '박진영의 파티피플'을 통해 그 한을 풀게 됐다.

부르는 드라마 O.S.T마다 '대박'을 만드는 'O.S.T 계의 미다스 손' 백지영과 거미가 서로의 드라마 O.S.T 노래를 바꿔 부를 뿐 아니라 명품 듀엣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주, EXO(엑소)의 노래 'Ko Ko Bop'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인 무대로 엄청난 화제를 낳았던 거미와 분당 시청률 '최고의 1분'을 차지했던 백지영까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두 사람이 최초로 보여줄 듀엣 무대는 30일 밤 12시 15분,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