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김수현(29)이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8일 보도 자료를 내고 "김수현이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음을 알린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수현은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된다"며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했으며, 최근 영화 '리얼'로 관객들과 만났다.

다음은 보도 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김수현 씨가 2017년 10월 23일(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 

김수현 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