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갓세븐이 컴백 전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GOT7이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TV 등 각종 공식 채널에 GOT7 새 음반 '7 for 7' 타이틀곡 '유 아(You Are)'의 리릭 비디오 티저 공개했다. 앞서 7인의 완전체 티저, 유닛 티저를 통해 새로운 비주얼을 기대하게 했다면, 이번에는 사운드와 가사로 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 것.

해당 영상은 이번 타이틀곡 '유 아(You Are)'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사운드와 함께 가사 일부를 캘리그래피로 표현했다. "잇츠 어 뷰티풀 스카이(It’s a beautiful sky) / 맑게 갠 하늘 라이크 유(like you) / 데어 이스 낫 어 클라우드(There is not a cloud) / 너 때문에 난 세상이 다르게 느껴져"라는 가사는 맑고 청량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리릭 티저 영상은 GOT7 멤버 뱀뱀이 직접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뱀뱀은 탁 트인 도심 풍경과 멤버들의 실루엣을 교차시키는 화면 구성으로 세련된 영상미를 강조했다.

오는 10월 10일 새 음반 '7 for 7'을 발표하는 GOT7은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유 아(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알렸다. 또 총 7트랙의 음반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음악적 성장 행보를 예고했다.

GOT7이 7인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 음반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GOT7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유 아(You Are)'을 포함,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오는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