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제공|킹콩 by 스타쉽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고수 다둥이 아빠 대열 합류

배우 고수가 세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스포티비스타에 “고수의 아내가 지난 13일 득남했다”며 “고수도 크게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수는 지난 2012년 결혼했습니다. 2013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고, 2015년 둘째 딸을 얻었습니다. 세 아이의 아빠가 된 고수는 다둥이 아빠 대열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고수는 10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남한산성’(감독 황동혁)에서 대장장이 날쇠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 서유정 결혼

배우 서유정이 29일 서울 모처에서 3살 연상의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서유정은 양가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비 신랑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유정은 결혼식 당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만감이 교차 한다”며 “살면서 많은 고통과 어려움이 있겠지만 쉽게 판단하고 쉽게 생각하고 나만 고통이라 생각하지 않으며 바르게 지혜롭게 생각하고 대처 하며 죽을힘을 다해 지키며 살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이동건-조윤희 비공개 결혼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동건-조윤희 소속사는 이날 보도 자료를 내고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함께 비공개로 소규모 예식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소속사를 통해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아내와 남편으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월 종영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이 됐습니다. 조윤희는 임신 중이며, 이동건과 조윤희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 이시영 결혼

배우 이시영은 요식업계 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30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시영의 예비 신랑인 조승현 대표는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잇달아 히트시킨 젊은 사업가입니다. 이시영은 지난 7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29일에는 예비남편과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30일에는 이시영 뿐만 아니라 배우 김기방 정겨운, 가수 라이머도 결혼식을 올립니다. 김기방은 4살 연하의 뷰티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라이머는 안현모 기자와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정겨운은 일반인 여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