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과 이상엽이 대립한다. 제공|iHQ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상엽의 악연 관계가 밝혀졌다.

최근 두 사람은 '박준모 사건' 검사와 변호사로 만나 대립하면서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 사건이 이대로 불기소로 결정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일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정재찬(이종석 분)과 이유범(이상엽 분)의 악연 관계를 복습하는 스틸 컷을 공개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의 이야기다.

지난주 재찬과 유범이 과외 제자와 선생님으로 만나 악연이 시작됐음이 공개됐다. 유범은 윈윈을 외치며 어린 재찬에게 성적표를 위조할 것을 제안했고, 급기야 재찬이 오토바이 사고를 냈다고 누명까지 씌운 것이다. 이후 재찬과 유범은 검사와 변호사로 검찰청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 특히 두 사람은 일명 '박준모 사건'을 맡으며 갈등을 심화시켰다. 또 유범과 박준모(엄효섭 분)가 만나 교묘하게 가정폭력 사건을 덮으려는 모습 역시 사악한 유범의 성격을 드러내기에 충분했다. 재찬은 '박준모 사건'을 불기소로 처리했다.

관계자는 "재찬과 유범의 악연이 과거부터 이어져 온 것임이 공개됐다. 과연 '박준모 사건'으로 재찬과 유범이 기나긴 악연의 고리를 끊어낼 수 있을지 다가오는 5-6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4일 오후 10시에 5-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