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남자의 비밀'에 출연 중인 배우 강세정. 제공|팬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이 텅 빈 놀이터 속 그네에 홀로 앉아 홀로 눈물을 흘린다.

최근 강세정은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진형욱)에서 "좌우지간 보탬이 되는 존재가 되자"는 인생의 좌우명으로 갖고 사는 기서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회 방송분에서는 한지섭(송창의 분), 강재욱(송창의 분)이 쌍둥이 형제였다는 비밀이 드러나 동시에 사채업자들이 지섭과 서라의 딸 해솔(권예은 분)의 어린이 집까지 찾아와 협박을 가하는 장면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사태의 심각성을 느낀 지섭이 사채업자들의 보스라고 알고 있는 위선애(이휘향 분)를 찾아가 독대를 했다.

이와 관련 강세정이 한적한 놀이터에서 눈물을 흘리는 스틸이 공개된 것. 스틸 속 강세정은 눈물이 맺힌 채 어깨가 축 쳐진 모습으로 그네에 앉아 있다. 넋을 놓고 허공을 바라보며 상념에 잠긴 모습이 처량하다.

해당 장면은 지난 9일 서울 서대문구에서 촬영됐다. 깊은 감정 몰입을 요구하는 장면인 만큼 강세정은 미소를 지운 채 오로지 대본에만 집중했다. 특히 촬영 전 섬세한 리허설을 진행,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억눌렸던 감정을 표출하는 눈물로 열연했다고 전해진다.

관계자는 "강세정은 대본이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보고, 메모하는 등 대본 연구에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기서라 캐릭터에 혼신을 다하고 있는 강세정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세정의 눈물 열연은 3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