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빛 내 인생'이 추석을 맞아 특별 편성된다. 제공|KBS2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이 특별 편성된다.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이 오는 4일 약 2시간에 걸쳐 1회부터 10회까지 압축된 한 번에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미공개 X-파일이 방송된다.

'황금빛 내 인생' 몰아보기는 1회부터 10회까지 내용을 편집한 것으로 극 중 서지수 역을 맡은 배우 서은수의 내레이션과 함께 진행된다. 미공개 X-파일은 배우들의 반전 가득한 현장 모습과 최고의 1분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개그맨 허준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박시후-신혜선-이태환-서은수-나영희-이태성-박주희 등 주연 배우들의 속마음 인터뷰와 함께 각 배우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명장면-명대사, 압도적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조연 배우들의 특급 활약상이 소개되는 토크멘터리도 준비됐다.

제작진은 "황금 같은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빛 내 인생'의 다양한 모습을 추가로 공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배우들의 현장 뒷모습과 명장면이 탄생하기까지 숨은 비하인드를 아낌없이 담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페셜한 '황금빛 내 인생'은 오는 4일 오후 3시 25분부터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