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2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담긴 추석 인사말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안녕하세요. '동상이몽'의 추자현, 우효광입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추자현은 "많이 웃고 행복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우효광도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라고 한국어로 또박또박 말했다. 두 사람은 입을 맞춰 "함께 나누는 한가위"라고 인사했다.

우효광은 진지했던 것도 잠시, "원샷"이라고 외치며 잔을 드는 동작을 취해 추자현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미소를 머금은 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며 손을 흔들었다. 우효광의은 멈추지 않고 자신을 가리키며 "우블리"라고 외쳤다. 또 "한가위"라고 반복해서 말했다. 결국 영상은 추자현이 우효광을 바라보며 "어우"라고 말한 뒤 카메라 앵글을 벗어나는 것으로 끝이 났다.

한편, 13주 연속 동 시간대 및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타이틀을 차지하며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는 내 운명'은 오는 9일 방송에서 새 커플 축구 선수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처음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