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영이 11일 싱글 '똑같지 뭐'를 발표한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2PM 우연이 디지털 싱글 '똑같지 뭐'를 발표한다.

우영은 11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신곡 '똑같지 뭐'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우영은 8일 오후 2시 JYP엔터테인먼트와 2PM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우영은 녹음이 우거진 숲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하늘을 바라보는 옆모습이 자유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우영은 '똑같지 뭐'를 직접 작사하고 공동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특별한 것 없이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무심한 듯 말하지만 그 일상 속에서도 여전히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다. 애절한 마음을 담담한 가사로 풀어낸 우영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이 곡은 11일 일본에서도 '마다보쿠와'라는 제목으로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우영의 활동을 지지하고 성원해준 팬들을 위해 한국에서도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우영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의 제프 도쿄 다이버시티에서 솔로 투어 '아직 나는...'을 이어가며 현지 팬들과 만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