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의 법정' 정려원과 윤현민이 첫 호흡을 맞춘다. 제공|아이윌미디어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마녀의 법정' 정려원과 윤현민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이하 여아부) 소속으로 첫 공조수사에 나선다. 이들의 첫 사건은 '교수, 조교 성폭행 사건'으로 형제로펌의 변호사 김민서와 치열한 법정 공방을 펼친다.

10일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연출 김영균) 관계자는 마이듬(정려원 분)과 여진욱(윤현민 분)이 첫 공조수사로 함께 법정에 선 모습을 공개했다.

손에 무언가를 들고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마이듬과 잔뜩 화가 난 표정의 여진욱,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이듬은 주임검사로, 여진욱은 보조검사로 사건을 수사한다. 전혀 다른 성향을 가진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사건을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들과 함께 형제로펌의 허윤경(김민서 분)이 변호사로 등장, 뜨거운 법정 공방을 펼칠 것도 예고됐다.

관계자는 "첫 사건을 통해 이듬과 진욱의 상반된 성향이 더욱 확연히 드러나게 된다. 이런 두 사람이 어떻게 호흡을 맞춰 나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려원과 윤현민의 첫 호흡은 10일 오후 10시 '마녀의 법정' 2회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