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과 이민기가 재회한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정소민과 이민기가 아찔했던 첫 키스의 기억이 사라지기도 전에 재회한다. 

현실적인 스토리와 재기발랄한 연출로 청춘들의 감성을 자극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MI)가 10일 윤지호(정소민 분)와 남세희(이민기 분)가 드디어 집에서 마주치는 순간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방송된 ‘이번 생은 처음이라’ 1회에서는 느닷없이 살 곳을 잃은 홈리스 지호가 세희의 집에 하우스 메이트로 들어가기까지의 여정이 스펙터클하게 펼쳐졌다. 서로를 동일한 성별로 철썩 같이 믿고 있는 두 남녀의 섣부른 오해가 묘한 긴장감까지 불러일으키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배가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지호와 세희가 다시 마주쳤을 때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호와 세희가 마침내 그들이 살고 있는 집에서 마주한 순간이 담겨 있다. 첫 키스를 나눴던 로맨틱한 무드는 온데간데없이 지극히 편한 옷차림과 비주얼로 대면, 둘 사이의 어색하고 ‘뻘쭘’한 분위기가 대번에 느껴진다.

또한 무언가 잘못됐음을 감지한 지호의 당혹감 서린 얼굴과 늘 그렇듯 평정을 유지하는 세희의 무감각한 태도가 상반된 온도차를 보여주며 집주인과 세입자의 신분을 단번에 실감하게 한다.

고군분투 끝에 발 뻗고 누울 곳을 찾아 안도한 지호와 난생 처음 맘에 드는 세입자를 구한 세희의 인연은 이대로 끝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정소민과 이민기의 재회는 1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