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일.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성동일이 패키지 여행사 사장으로 '더패키지'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를 위해 성동일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드라마 '추노'를 집필한 천성일 작가와 의리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성동일은 첫 회부터 존재감을 발산하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작품마다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급 연기력은 물론, 의리까지 베테랑인 성동일은 극 중 여행 가이드 윤소소(이연희 분)가 근무하는 패키지여행사 사장으로 등장한다. 평소에는 소소와 티격태격하다가도 중요한 상황에서 조력자 역할을 해주며 사장과 직원 관계, 그 이상의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소소를 찾기 위해 프랑스에 온 의문의 추적자(윤박 분)와 연기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초반에는 정체가 밝혀지지 않는 추적자가 소소를 알고 있는 여행사 사장을 만나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과정에서 성동일의 인간미 넘치는 연기가 한층 더 빛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천성일 작가와 의리로 특별 출연 제안에 흔쾌히 화답해준 성동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섬세하고 유쾌한 연기로 등장만으로도 극에 큰 힘을 실어줬다"고 밝혔다. 이어 "극 중 성동일은 소소의 숨겨진 사연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속 깊은 조언을 해주는 그의 인간적인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가는 여행 드라마다. 오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