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훈. 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성훈이 팬들을 위해 싱글 음원 'Pumping Jumping'을 발매했다.

성훈이 10일 발표한 'Pumping Jumping'은 성훈의 첫 번째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위해 특별 제작된 곡으로 수많은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져 왔다.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마음을 과감하고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파격적인 EDM 사운드와 성훈의 음색이 결합, 매력적으로 다가가 여성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평소 배우 외에도 EDM 뮤지션으로 왕성히 활동 중인 성훈은 이번 자신의 싱글 음원 'Pumping Jumping'을 통해 과감한 EDM 사운드를 선보였다. 'Pumping Jumping'은 세계적인 록밴드 스틸하트, '프로듀스 101'의 타카다켄타, 허영생의 곡 등을 작업한 프로듀서 배드보스(조재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EDM 사운드는 팬미팅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는데 일조했다.

아시아 로맨티스트로 떠오르고 있는 성훈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 상황. 그를 직접 만나고 싶다는 세계 팬들의 요청에 첫 번째 월드투어 팬미팅을 통해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에는 아시아 배우 최초로 아부다비에서 팬미팅을 개최, 한류스타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처럼 아시아를 넘어 세계 팬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는 성훈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성훈은 최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고, 오는 15일 첫 번째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몽골에서 이어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