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혁의 사랑' 강소라.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변혁의 사랑' 강소라가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기획 글Line,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삼화네트웍스)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송현욱 PD를 비롯해 배우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참석했다.

강소라가 "이 작품이 영화 '써니' 이후로 가장 즐겁게 찍은 작품"이라며 "아직 밤을 안 새워서 그런 걸 수도 있다. 감독님이 아직 저희 사정을 봐주고 있다. 생방송이 되어도 여전히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또래들이라 부담없이 편하게 이야기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최시원은 "매순간 순간 강소라에게 놀라는 게 아이디어가 많다"며 "세 명 신들중에 감독님에게  물론 가장 먼저 여쭤보지만 감독님 보통 많이 채택해 준다. 비타민씨이자 홍일점 아이디어 뱅크 같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명불허전' 후속으로 14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