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포맨이 컴백한다. 제공|메이저나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그룹 포맨이 약 3년 5개월 만에 돌아온다.

13일 포맨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에 "4MEN THE 6th ALBUM 'REMEMBER ME' 2017.10.24(화) 6PM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 오는 24일 컴백 일자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LP 음반이 가득 쌓인 앨범장을 뒤적이는 포맨의 뒷모습을 담은 이미지, 휑한 횡단보도 위에 음반명과 컴백일이 적힌 이미지가 담겨 정규 6집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이번 6집 음반명 '리멤버 미(REMEMBER ME)'는 김원주의 군 입대로 2년여 동안의 공백기를 가진 포맨의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다시금 포맨을 기억해 달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지난 2014년 5집 음반 '1998'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형태다.

포맨은 2008년 'Fist Kiss'로 데뷔해 '못해', '고백', '살다가 한 번쯤', '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명품 발라더', '괴물 보컬'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낳으며 사랑받고 있는 발라더 듀오다.

앞서 포맨의 제작자인 가수 윤민수가 음반 전체를 프로듀싱, 타이틀곡에도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