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판로맨스' 포스터. 제공|드라마하우스, 라이브모션픽처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막판로맨스' 한승연, 이서원의 풋풋한 '케미'가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극본 서정은, 연출 김준형) 제작진은 17일 주인공 한승연과 이서원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막판로맨스'는 톱스타의 덕질 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 분)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동준(이서원 분)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지난 2015년, JTBC 극본공모 웹드라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한승연과 이서원의 풋풋한 케미가 돋보이는 키스 1초 전 장면이 담겨있다. '시한부 그녀에게 가짜가 나타났다'라는 카피와 함께 귀에 헤드셋을 끼고 상담센터 직원 백세로 완벽 변신한 한승연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꾸밈없이 평범 그 자체인 백세로 분하는 한승연과 옆모습만으로도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배우지망생 동준 역 이서원의 비주얼 케미가 눈길을 끈다.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기 직전 앙증맞게 입술을 내민 한승연과 그런 그에게 다가가는 이서원의 모습에서 지설우의 덕후답게 설렘과 팬심이 가득한 백세와 동준의 관계가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 속에서도 한승연과 이서원의 케미는 빛을 발한다. 미소를 띤 채 다정하게 한승연을 업고 있는 이서원과 아련한 눈빛의 한승연의 대조되는 모습이 시한부를 선고받은 백세와 배우지망생 동준의 계약으로 시작된 두 사람 연애가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막판로맨스' 관계자는 "'덕질 로맨스'라는 신선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만큼 앞서 공개된 웹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의 색다른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또한 한승연과 이서원의 풋풋한 케미가 시너지를 발휘해 로맨틱 코미디의 매력을 부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JTBC 웹드라마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막판로맨스'는 오는 23일 오전 7시 네이버TV에서 첫 공개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