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추자현이 시부모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동상이몽2' 추자현이 시부모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추우부부' 추자현, 우효광과 '우블리' 부모의 색다른 변신이 공개된다.

'추우' 가족이 이날 함께 떠난 곳은 사진관. 영문을 모르는 우효광과 부모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는 추자현이 시부모를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었다. 추자현은 "시어머니에게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었다"며 선물을 준비한 이유를 설명했다.

추자현은 "어머니가 도와 달라"며 시어머니를 어디론가 데리고 갔고, 오랜 시간 변신 끝에 모습을 드러냈다. 두 여자를 본 우효광과 아버지는 얼굴 가득 미소를 보였다. 추자현이 준비한 선물에 시부모는 "행복하다"며 며느리에게 고마워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자현 씨가 많이 준비했네" "효광 씨가 무척 고마워했을 것 같다"고 말해 추자현 표 서프라이즈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했다. 우블리는 물론 시부모까지 감동에 빠트린 추자현의 선물은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