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초희.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이초희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의 온도’를 채우고 있다. 주인공 서현진의 든든한 아군이자, 최근에는 지일주와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등 이초희의 다방면 활약이 눈길을 끈다.

이초희는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에서 황보 경 역을 맡아 매주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황보 경은 주인공 이현수(서현진 분)의 보조 작가다. 5년 전, 이현수와 함께 보조 작가로 일한 것이 계기가 돼 지금은 그의 보조 작가로 물심양면 돕고 있다. 

황보 경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곳곳에서 드러난다. 황보 경은 무조건적인 이현수 편이다. 이현수의 상황이 어떤지 가장 잘 파악하고 있으며 기분을 알아채는 눈치까지 빠르다. 그래서 이현수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말이나 행동 등은 유쾌하고 귀엽게 다가온다. 이현수와 온정선(양세종 분)의 핑크빛 기류를 눈치챈 뒤에는 두 사람만의 자리를 만들어주거나, 온정선에게 친근하게 대하며 분위기를 풀어주기도 한다.


얄미운 행동을 골라 하는 지홍아(조보아 분)에게는 따끔한 한마디를 건네기도 한다. 황보 경은 순둥순둥한 외모와 달리 할 말은 똑부러지게 하는 스타일이다. 지홍아는 물론 자신의 집처럼 드나드는 김준하(지일주 분)에게도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한다. 이 과정에서 김준하와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는 톰과 제리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다가도, 알게 모르게 묘한 로맨스 기운을 펼치며 눈길을 모은다.

황보 경의 가장 큰 매력은 귀여운 사투리다. 이초희는 사투리를 표준어로 고치려고 하는 황보 경으로 완벽하게 몰입, 어색한 사투리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내고 있다. 이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이초희의 매력이다. 주인공을 지원하는 조연이기는 하지만, 이초희의 매력은 ‘사랑의 온도’를 사랑스럽게 채우고 있다. 그가 앞으로 ‘사랑의 온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