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플레이백. 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걸그룹 플레이백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플레이백이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발매한 데 이어, 22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단체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아낸 색감 속 모든 멤버들이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5인 5색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과 함께 ‘말해줘’, ‘WantYouToSay’, ‘2017.10.28’ 등의 문구로 약 2년 만의 새 음반 발매를 예고했다.

이에 플레이백은 24일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 이어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모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미지로 28일 발매를 앞둔 ‘말해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24일 플레이백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다. 22일에 이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고자 노력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리며,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음반 ‘말해줘’로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플레이백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