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독' 우도환이 위기에 처했다. 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매드독' 유지태가 위기에 빠진 우도환을 발견했다.

24일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극본 김수진, 연출 황의경) 최강우(유지태 분)가 화염 속 위기에 처한 김민준(우도환 분)을 발견하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매드독'은 최강우와 김민준이 죽은 줄 알았던 보험설계사 이미란이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비행기 추락 참사에 범상치 않은 진실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예고,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미란은 보험금을 노린 자살비행을 감행한 것으로 알려진 김민준의 형 김범준의 보험을 설계한 주인공이자 이수오의 아내 강은주와도 관련이 있는 인물이다. 이미란은 비행기 추락사고 이후 자살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죽은 줄 알았던 이미란의 생존이 확인, 비행기 추락 사고에 숨겨진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른 것,.

공개된 사진 속 화염에 휩싸인 차 안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김민준을 발견한 최강우의 모습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최강우가 쫓던 이미란이 김민준과 함께 사고를 당한 모습도 마찬가지다.

제작진은 "수면 위로 오른 비행기 추락 사고의 첫 번째 연결고리인 이미란의 비밀을 알게 된 최강우와 김민준은 감히 상상하지도 못한 참사의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며 "이번 주 상상을 초월하는 예측불허 전개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지켜봐 달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우도환에게 벌어진 사건의 전말은 25일 오후 10시 '매드독' 5회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