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수경 아나운서가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릴레이 특강의 멘토로 나선다. 제공|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두 번째 멘토 릴레이 특강이 오는 27일 오후 3시 신촌 본원에서 열린다.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두 번째 릴레이 특강의 멘토 주인공은 바로 KBS ‘열린음악회’ MC하면 생각나는 황수경 아나운서다. 이번 특강에서 그는 ‘MC 진행 기법’이란 주제로 그동안 방송에서 경험했던 살아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지난달 개원 기념 시리즈로 마련한 멘토 릴레이 특강은 아나운서, MC, 리포터, 기상캐스터 등 방송에 관심이 있거나 준비하고 있는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방송가에서 활동 중인 유명 방송인을 멘토로 초청해 아나운서 준비 방법, 아나운서 되는 법, 그리고 방송인의 자질 등 다양한 정보를 토크 형식으로 진행한다.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멘토 릴레이 특강은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 관심 있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신청은 문자, 전화,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이번 멘토 릴레이 특강 외에 아나운서 체험수업, 아나운서 설명회 등 다양한 방송 관련 특강을 준비하고 있다. 11월, 12월에 개강할 방학 집중 과정, 토요 집중 과정, 스탠다드 과정, 파워 과정, 스포츠 캐스터 과정 등 아나운서 준비생들을 위한 과정도 모집 중이다. 무엇보다 주목이 가는 과정은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뉴스 Lab이다. 

오는 12월부터 2018년 2월까지 관리되는 방학집중과정은 선착순으로 접수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있어 조기마감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