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수노트' 김향기(왼쪽)-김환희. 제공|3HW COM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복수노트' 김향기와 김환희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SK브로드밴드 oksusu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 김종선, 연출 서원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제작사 히든시퀀스 이재문 대표, 블루팬더 미디어테인먼트 강규택 대표, SK브로드밴드 모바일 사업본부 김종원 본부장을 비롯해 배우 김향기 김환희 차은우(아스트로) 박솔로몬 지건우(서프라이즈U)가 참석했다.

이날 김향기는 "실제로는 나이 차가 많이 나지는 않은데 조금 난다. 전혀 나이 차이에 대한 불편은 없었다"며 "촬영 현장에서도 저희가 보통 촬영하면 선배들이 많은데 또래가 많아서 더 편하게 이야기하고 호흡 맞추고 그럴 때도 의견 묻고 그럴 때 편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환희는 "학교물도 처음이고 또래 연기자들과 호흡 맞춘 게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했다. 옆에서 향기 언니나 다른 배우들이 많이 도와줬다"며 "의견 묻기도 쉬웠고 일상 연기를 보여준 게 없어서 긴장했는데 향기 언니에게 많이 물어봤다"고 설명했다.

'복수노트'는 존재감 제로, 당하기만 하고 살던 호구 소녀 앞에 어느 날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진다는 복수노트가 주어진다. 복수노트를 손에 쥔 호구 소녀의 선택과 고민, 변신의 과정 속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던 색다른 사춘기 성장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27일 오전 10시 oksusu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