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독' 유지태-우도환이 공조를 시작했다. 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매드독' 유지태, 우도환이 보험사기 연쇄 살인마를 잡기 위한 짜릿한 공조에 나선다.

26일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극본 김수진, 연출 황의경) 최강우(유지태 분)와 김민준(우도환 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됐다. 앞서 충격 엔딩을 선사한 악질 보험사기 연쇄살인마 고진철(박성훈 분)과의 살벌한 대치 현장이 포착된 것.

최강우와 김민준, 그리고 고진철이 팽팽한 긴장감 속에 대치하는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강우는 여유로운 미소로 고진철을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서늘한 눈빛만큼은 분노를 고스란히 전한다. 여유로운 미소를 짓는 장하리(류화영 분)와 박순정(조재윤 분)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진철에 의해 죽음의 위기까지 맞아야 했던 김민준의 날 선 눈빛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연쇄살인마 고진철의 얼굴에는 당혹스러움이 역력하다.

제작진은 "'매드독' 유지태 분노에 불을 지핀 우도환의 위기를 시작으로 이들의 공조가 폭주한다. 고진철을 잡고 진실의 문을 열게 될지, 예측 불가한 전개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우도환의 생사를 오가는 일촉즉발 위기로 긴장감을 끌어올린 '매드독’ 6회는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