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사진. 제공|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United Artists Agency)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송혜교-송중기 결혼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진짜 부부가 됐습니다.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7월 5일 깜짝 결혼 발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오후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주례 없이 진행됐습니다. 사회는 송중기의 오랜 친구가 맡았습니다. 축하 편지는 이광수(신랑 측), 유아인(신부 측)이, 축가는 옥주현이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식 하객은 시상식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장쯔이를 비롯해 최지우 김희선 박보검 김지원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종기 송혜교 부부는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 신지수-이하이 결혼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3일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회는 스포츠 아나운서 정용검이 맡았습니다.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 배우 윤시윤, 가수 H유진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두 사람을 축하해주기 위해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인 한혜진, 박수진, 엄지원 예지원, 유선, 최자혜, 김성은, 김경화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신지수와 이하이는 베트남 다낭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 이승기 전역

배우 이승기가 돌아왔습니다. ‘국민 남동생’에서 남자가 되어 돌아온 이승기가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전역했습니다. 이승기가 지난달 31일 충북 1987부대 75대대에서 전역했습니다. 이승기는 지난 2016년 2월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 복무했습니다. 성실하게 군복무를 마친 이승기는 “이승기 말뚝설부터 전역을 하지 않는다 등의 이야기가 있었다. 그만큼 기다려주셨다고 알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승기는 tvN 새 드라마 ‘화유기’에 손오공 역으로 출연합니다. 또한 입대 전 촬영을 마친 영화 ‘궁합’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열일’을 예고한 이승기의 활동에 기대가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