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헨티나 대표 팀의 메시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30)가 라이벌 팀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장에서 훈련한다. 

아르헨티나축구협회는 1일(현지 시간) 홈페이지에 3월 A매치 명단을 공개했다. 호르헤 삼파울리가 이끄는 아르헨티나 대표 팀은 3월 A매치에서 강호 이탈리아, 스페인과 2연전을 치른다. 6월에 열리는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대비한 훈련이자 실전 감각을 키울 중요한 일전이다. 

아스페인 일간지 '마르카'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스페인과 3월 27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A매치를 치르는데, 경기 전 발데베바스에 위치한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장에서 훈련을 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아르헨티나 현지 언론도 "메시와 동료 선수들이 최첨단 시설과 공항 이용에 용의한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장에서 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시가 레알 유니폼을 입는 건 아니지만, 프로 내내 바르셀로나에서만 뛰었던 메시가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장을 이용한다는 사실 자체가 큰 이슈가 될 전망이다. 

◆아르헨티나 3월 A매치 명단

FW - 곤잘로 이과인, 리오넬 메시, 세르히오 아구에로, 디에고 페로티

MF -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레안드로 파레데스, 마누엘 란지니, 루카스 비글리아, 앙헬 디마리아, 지오바니 로 셀소, 에베르 바네가 

DF - 마르코스 로호, 라미로 푸네스 모리, 페데리코 파지오, 니콜라스 오타멘디, 마르코스 아쿠냐, 에두아르도 살비오, 니콜라스 탈리아피코, 가브리엘 메르카토

GK - 세르히오 로메로, 나후엘 구즈만, 윌리 카바예로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