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예고편. 제공|NEW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이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의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찬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철부지 어른 네 명의 얽히고설킨 관계와 폭발적인 코믹 케미가 고스란히 담겼다. "장장 20년 동안 단 한 번을 안 걸렸는데"라는 석근(이성민)의 대사와 함께 해탈한 표정의 봉수(신하균)와 심각한 표정으로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석근이 등장한다.

이어 봉수의 아내 미영(송지효)과 석근의 아내 담덕(장영남)의 대화는 20년 동안 단 한번도 바람을 들키지 않았던 바람의 전설 석근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음을 짐작케 한다. 이후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만한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바람의 여신 제니(이엘)가 모습을 드러내 늘 무능력했던 남편인 봉수에게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것을 예고한다.

석근은 "너 바람났냐? 요즘 너의 걸음걸이를 보면 굉장히 싼티나는 거들먹거림이 묻어있어"라며 갑자기 자신감을 되찾은 봉수를 추궁하는 가운데, 달라진 남편의 행동에 당황하던 미영이 무서운 표정으로 식칼을 들고 다가오는 장면이 교차돼 봉수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저 변태 아닙니다! 교회 믿습니다!" "너… 엄마 얼굴 기억해?" 등 '스물' 이병헌 감독 특유의 찰진 말맛을 느낄 수 있는 대사들은 다채로운 웃음 포인트로 중무장한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바람 바람 바람'은 오는 4월 5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