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임지섭 ⓒ LG 트윈스

[스포티비뉴스=부산, 신원철 기자] LG 왼손 투수 임지섭은 1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와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시범경기에 선발로 나와 2⅔이닝 2피안타 3볼넷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다. 

1회 롯데 테이블세터를 모두 땅볼로 잡았다. 전준우는 2루수 땅볼, 김동한은 3루수 땅볼로 처리했다. 민병헌과 승부에서는 볼넷을 허용했으나 이대호를 초구에 유격수 땅볼로 막았다. 

2회에는 4사구가 나오면서 투구 수가 늘었다. 선두 타자 채태인에게 볼넷을 허용한 뒤 1사 1루에서 앤디 번즈에게 좌전 안타를 맞았다. 2사 1, 2루에서는 김사훈을 몸에 맞는 공으로 내보내 만루에 몰렸다. 다음 타자 전준우에게는 볼넷을 줘 밀어내기로 실점했다. 

3회를 채우지 못했다. 선두 타자 민병헌을 유격수 땅볼로 잡고 이대호에게 좌전 안타를 맞은 뒤였다. 채태인 타석에서 강습 타구에 왼쪽 무릎 아래 바깥쪽을 맞았다. 박헌도 타석에서 두 번째 투수 여건욱이 등판했다. 여건욱이 박헌도와 번즈에게 연속 안타를 맞아 임지섭의 자책점이 늘었따. 

LG 구단 관계자는 "왼쪽 무릎 아래 타박상이다. 아이싱을 하고 있다"고 알렸다. LG는 3회말이 끝난 현재 3-2로 앞서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