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조형애 기자] 엘라스 베로나가 또다시 승점 추가를 하지 못하며 강등권 탈출에도 실패했다. 조커로 투입된 이승우는 추가 시간 포함 31분을 활약했지만 승부를 뒤집지는 못했다.

베로나는 19일(이하 한국시각) 이탈리아 베로나 스타디오 마르크 안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2017-18 이탈리아 세리에A 33라운드에서 사수올로 칼초에 0-1로 졌다. 7승 4무 22패 승점 25점으로 여전한 강등권이다.

강등권 탈출을 노리는 베로나와 안정적 잔류권으로 가려는 사수올로는 사실상 승점 6점이 걸린 한 판을 펼쳤다. 경기는 초반부터 뜨거웠다. 양 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서면서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다. 기회는 사수올로가 보다 잡았다. 2분 폴리타노 슈팅을 페라리가 극적으로 막아낸 게 그 시작. 18분에는 던칸의 과감한 슈팅이 베로나 골키퍼 안드라데 선방에 막혔고, 23분 폴리타노와 베라르디의 연이은 슈팅 역시 안드라데가 온몸으로 막아냈다.

결국 선제골 몫은 사수올로였다. 사수올로는 전반 38분 골을 신고했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세컨드 볼을 사수올로가 따냈고, 안드라데 골키퍼 실수까지 겹치며서 레모스가 마수걸이 골을 터트렸다.

리드를 허용한 뒤 후반 흐름도 내준 베로나는 교체 카드를 사용하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선택은 마투스였다. 하지만 공격은 투박했고 베로나는 또 하나의 교체 카드를 꺼내들었다.

직전 경기 볼로냐전에서 오랜만에 출전해 번뜩이는 활약을 펼쳤던 이승우는 후반 19분 베르데를 대신해 그라운드를 밟았다. 이승우는 공격은 물론 수비에도 적극 가담하며 공격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코너 킥 키커로도 나서 날카로운 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베로나에 골은 좀처럼 나오지 않았다. 박스 안쪽에서 기회가 생기기도 했지만, 끝내 동점을 만드는 데 실패했다.

◆ 경기 정보

2017-18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33라운드 엘라스 베로나 vs 사수올로 칼초, 2018년 4월 19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 스타디오 마르크 안토니오 벤테고디(이탈리아).

베로나 0-1(0-1) 사수올로

득점자: / 레모스 38'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